예람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예람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예람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성경공부

1034   1/52

 내용보기

작성자


한문순

제목


2월 9일 2월 16일 주일학교
2월 9일
드디어 어린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예람 주일학교 달란트 시장이 열렸습니다. 몇 주에 걸쳐 규칙을 같이 만들고 방법을 궁리해서 드디어 시장을 열었습니다. 두 세 가지 씩 준비해 와서 테이블에 전시를 해 놓고 가져온 갯수대로 교환권을 받았습니다. 처음엔 동생부터, 그 다음엔 언니부터, 그 다음엔 중간동생부터 몇 번을 돌아가며 고르고 골랐습니다. 그런데 정미형 선생님이 가져오신 나무 색연필세트를 동화와 예지가 서로 무척 가지고 싶어 했습니다.색연필이 예지 차지가 되어 동화는 눈물을 흘렸지만 곧 그쳤지요. 이렇게 동시에 가지고 싶은 물건이 나올 때는 한 주씩 돌아가며 쓰자는 규칙이 있었는데 다음 주에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어린이들은 마음을 금세 바꾸기도 해서 동화에게 더 이상 필요없을 수도 있으니까요.

2월 16일

정미형 선생님이 몸이 아파 주일학교에 나오지 못하셨습니다. 어린이들은 정미형 선생님을 보고싶어하고 궁금해 했습니다. 정미형 선생님은 주일학교 하시면서 어려울 때도 있다 하는데 막상 어린이들은 정미형이 안 계시면 선생님을 많이 찾아 질문이 쏟아집니다. 갈수록 찬송 소리가 커지고 부르는 노래가 많아집니다. 동주도 따라합니다. 가끔씩 찬송가책을 장난감처럼 다루어 모두가 동주에게 한 마디합니다. 동주도 슬그머니 찬송가책을 제자리로 가져다 놓습니다. 결석자들이 많으면 초등학생 유치부가 한 데 주일학교를 하곤 했는데 오랫만에 초등부가 따로 모였습니다. 동화는 구약의 한 장면을, 저는 신약 한 장면을 골라 같이 읽었습니다.  
Prev
 3월 1일 주일학교
유선희 2020/02/23 138
Next
 이사야 23장 (2).........두로의 상품과 용도
양재경 2020/02/23 138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Muzcl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