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람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예람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예람교회입니다.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1958   1/98

 내용보기

작성자


최인영

제목


하나의 다른 의견?
성소수자 퀴어 축제에서 성소수자들을 위해 축복기도를 한 이동환 목사가 기독교 대한감리회 경기연회 재판부로부터 2년 정직 처분을 받았다. 징계 처분 가운데 가장 수위가 높은 처분이다.
춘천의 한 오피스텔 신축 공사현장에서는 무인 크레인 사고로 하청업체 소속 노동자 2명이 숨지고 1명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또 발생했다. 비용절감 등의 이유로 노동현장에서 통용되는 원·하청 구조는 안전 관리에 문제를 일으켜 산업재해 위험을 높이는 주된 요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미 NBC 방송이 개최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타운홀 미팅에서 사회를 본 앵커 서배너 거스리가 트럼프 대통령이 백인 우월주의자의 글을 리트윗해 논란이 된 것과 관련된 질문을 하자 백인 우월주의자의 편견을 ‘하나의 다른 의견’ 일뿐이라고 말하는 미국 대통령을 보면서 성소수자도 하나님이 사랑하는 자녀라는 이동환 목사의 의견을 묵살하고 자신들이 옳다고 고집하는 교단과 안전을 보장해달라는 노동자의 권리를 무시하고 하청업체에 책임을 전가하는 원청기업이 생각났다. 그들은 모두 자신들의 주장만 ‘하나의 다른 의견’으로 존중받길 원할 뿐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은 무시한 채.
Prev
 이전 자유게시판 내용을 보시려면.... (2003년 1월 8일이전)
이인경 2020/10/17 35
Next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사람들
최인영 2020/10/17 35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Muzclub.com